어플을 다운 받는건 그렇게 복잡하지 않지만 스마트폰이 아닌 분들은 정보이용료 서비스를 이용 할 수 가 없습니다.



또는 특수한 상황에서 자신에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필요가 없다든지… 현금이 필요하다면 이것을 저희 맑은티켓 같은 업체에 판매하면 즉시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한 상황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것들을 현금으로 사고 팔 수…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는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 이용하기

핸드폰 정보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해서 모바일 결제 자주 사용하시죠?

콘텐츠이용료 = 정보이용료! 즉, 같은 의미를 가진 동의어 입니다.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과 같은 마켓에서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야 되는데, 아마도 이런 이유에서 섞어 쓰기 시작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수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로 금융 서비스나 대출과 다르게 개인정보를 요구하지도 않고 빠르게 현금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어플에서 결제를 시도 해볼 필요없이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거래는 대출과 같은 개인 신상정보, 신용정보 등급을 요구하지 않으며, 신용불량자도 소액결제가 가능한 자신의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핸드폰 소액결제가 주로 쇼핑몰 상품 결제, 문화상품권 결제에 사용된다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주로 구글플레이 정보이용료 현금화 결제, 어플 내 아이템 결제 등에 주로 사용이 됩니다.

(휴대폰 대출 같은거 받지… 더 보기 »돈이 없을때는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을 추천해요

구글 결제 현금화란?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유료 콘텐츠이용료(어플, 인앱 – 게임 머니, 아이템 등)를 결제한 후 이것을 현금화(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구글 플레이 환불 또는 잔액 환전 방법이 아닙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뭔지도 잘 몰랐는데 잘 안내해주셔서 하라는대로만 했습니다..^^ 세상 신기하네요. 저희 같은 세대는 있어도 잘 이용 못 하는데..감사합니다^^;;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곳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게임 내의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많은 분들이 기존에는 아이폰이 가능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까지도 아이폰은 현금화 서비스가 불가능하신걸로 많이 알고 계신데 이제는 정보이용료 서비스까지 이용이 가능해 졌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